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1년 실화입니까?...

by 수붕이 2021.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붕이입니다 :)

 


 

 

 

2021년 첫 포스팅이네요!!!

 

2020년은 참 다사다난한 해였던거 같습니다.

 

코로나도 터지고 몸 건강도 안 좋아져서 7월에 기흉이 8년 만에 재발되기도 하고 여러모로 정신적으로 참 힘들었던 해였던 거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다니기 싫었던 대학을 졸업하고 당연히 졸업했으면 이제 시작인데 현실을 생각 안 하고 긴장의 끈을 놓치며 살았더니 안 좋은 일이 연속적으로 발생한 거 같습니다.

 

사람은 적당한 긴장을 가지고 사는 게 인생에 큰 도움이 되는 거 같네요.

 

올해에는 취업을 하던 다른 생산적인 일을 해야 될 텐데 세상에 참 쉬운 일 하나도 없는 거 같습니다 ㅠㅠ

 

2021년에는 최우선적으로는 몸 컨디션을 되찾고 다시 한번 긴장의 끈을 놓치면 안 되겠네요!

 


그럼 2021년에는 무엇을 할 거냐!!

 

 

어릴 적부터 제 꿈이 었지만 제 분수에 맞는 일이 아닌 것 같아서 도전해보고 쉽게 포기했었던 프로그래밍을 다시한번 제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중간중간에 시도했다가 포기했다가 반복했었는데요.

 

제가 그렇습니다..항상 무언가를 시도를 할 때 조금만 정체되거나 이해가 안 되면 쉽게 포기를 해요 ㅠㅠ

 

2021년에는 어렵고 힘들다고 좌절하고 포기하는 게 아니라 실패를 여러 번 하더라도 끝까지 해서 좋은 결과물을 완성시키고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만들어 돈도 벌고 명예도 쌓고

 

최종적으로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저는 그게 가장 의미 있는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